행복한 스위트 타임의 1등공 신 생크림 케잌!! 가족들과 달콤한 케잌 한조각 어떠세요?




저희 딸은 케잌을 무척 좋아합니다.
케익을 조아라 하는 딸내미 덕분에...
저희는 가끔 아무날이 아닌데도 케잌을 사다먹곤 합니다.ㅎ
그리고 무슨 기념일 마냥 사진도 찍고 동영상도 찍고 놉니다 ㅎㅎ

아래 추천 버튼을 눌러주시면...
제게 큰 힘이 됩니다




이번에도 장모님댁에 갔다오는길에...
파리바게트에 들려서 케잌을 샀는데...
우리 딸내미 케잌도 자기가 골라야 성이 차네요 ㅎㅎ



케잌 파티(?)를 시작하기전에
생일축하(?)노래와 촛불끄기때는 좋은 디카로 촬영하고
케잌을 자를때서야 블로그에 올릴 생각이 나서 부랴부랴 찍었네요 ㅎ


엄마가 케잌을 잘라주고...




저희 딸은 아주 신났습니다 ㅎㅎ




마루는 엄마의 크림 공격을 잘도 피하는군요 ㅎㅎ
안되겠다 싶었던지 입으로 받을려고 합니다 ㅎㅎ





제가 사진을 찍어주니까
자꾸 일부러 생크림을 코에 바로고 포즈를 취합니다.
너무 사랑스럽죠?ㅎ




케잌을 가지고 장난치면서 먹으면서
딸아이가 저한테 물어봅니다.
"아빠 이게 뭐야?"
"응? 어 이건 장식이야 케잌장식"
"응...장식을 해야 케잌이 완성되는구나"
40개월짜리 딸아이의 언어 구사력에 깜짝깜짝 놀라곤 합니다 ㅎ




마지막으로 브이~
비록 저 케잌은
왠만큼 먹고 배가부른 괴물딱지들의 장난에 운명을 달리했지만
저희의 행복한 순간을 만들어준 1등 공신임에는 분명하네요 ^^


제 이야기가 읽을만 하셨다면
아래 구독 버튼을 꾸욱~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더 열심히 쓰도록 하겠습니다 ^_^


행복한 스위트 타임의 1등 공신 생크림 케잌!! 가족들과 달콤한 케잌 한조각 어떠세요?
Posted by 경제적 자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