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글 입니다.


저희 딸이 낚시하는 글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폼이 제법 나오지 않나요?ㅎㅎ

아래 추천 버튼을 눌러주시면...
제게 큰 힘이 됩니다.




작년 8월달에 강화도에 놀러갔을때 사진입니다 ㅎ
아는 동생이 낚시하자고 해서 갔는데...
저희 딸만 신났습니다 ㅎㅎ



조심스럽게 지렁이도 살펴보고


어른들 사이에서 아주 야무진 표정으로 낚시를 합니다 ㅎㅎ
작년 8월 사진이니까 33개월때 사진입니다 ㄷㄷ

그럼 누나가 이렇게 신나게 낚시하고 있을때...
저희 아들은 뭘 하고 있었을까요?



네...;;
역시 뭔가를 먹고 있습니다 ㅎㅎㅎ


뭐가 심통이 났는지는 모르겠지만
고기를 보여줘도 시큰둥 하네요 ㅎㅎ

남자들은 대부분 낚시를 좋아라 하는것 같던데...
저는 별로 재미가 없더라구요...
그래도 덕분에 우리 마리가 신이 났던 하루였습니다 ^^



이제 날씨도 좀 풀려가니...
아이들 데리고 외출할만한 곳을 슬슬 섭외(?)해봐야 겠습니다.

좋은 곳 있으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


제 이야기가 읽을만 하셨다면
아래 구독 버튼을 꾸욱~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더 열심히 쓰도록 하겠습니다 ^_^


낚시글 입니다.

Posted by 경제적 자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