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는 먹어줘야 빵 좀 먹었다고 소문 나겠죠?ㅋ


마리마루가 콧물이 좀 나서 병원에 들렸다 오는길에...
마리가 도너츠가 먹고 싶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빵집에 들려서 빵을 이것 저것 사왔더랬습니다.

아래 추천 버튼을 눌러주시면...
제게 큰 힘이 됩니다.





빵을 풀러놓기가 무섭게...
열심히 빵을 먹기 시작하는 마리마루 ㄷㄷ


양손에 빵을 들고 참;;;
마리야...배가 고프면 말을 하지 그랬니 ;;
정말 열심히도 먹네요 ㅋ


아빠!! 나 먹는거 찍지 말랬징?


아...이제 좀 배가 부르네 ㅋ


아 정말 이렇게 정신없이 빵 먹는거 보고...
빵~ 하고 터졌더랬습니다 ㅎㅎ
앞으론 빵좀 자주 사줘야 겠습니다 ㅋㅋ


제 이야기가 읽을만 하셨다면
아래 구독 버튼을 꾸욱~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더 열심히 쓰도록 하겠습니다 ^_^

 
이렇게는 먹어줘야 빵 좀 먹었다고 소문 나겠죠?ㅋ

Posted by 경제적 자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