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해먹는 별미!! 바지락 한가득 바지락 칼국수 입니다. 두둥!!


지난번 닭볶음탕 레시피(?)에 이어...
오늘은 바지락 칼국수 레시피(?)를 소개(?)할까 합니다 ㅋㅋ

아래 추천 버튼을 눌러주시면...
제게 큰 힘이 됩니다.




애들을 데리고 햇님과 함께 장을 보는데...
바지락 칼국수를 해주겠다고 바지락을 고르더군요...
자~ 맛있는 바지락 칼국수를 기대해 볼까요?ㅋ



우선 바지락들은 해금인가 해감인가를 하고 있는 사이...
멸치로 육수를 우려내 줍니다.


어느정도 육수가 우려났다 싶으면 바지락을 넣고
끓이다가...


버섯, 양파, 호박등을 숭숭 썰어 넣어줍니다 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면을 풍덩~


햇님이 바지락 칼국수를 끓이는 동안
저는 김치를 준비합니다 짜잔~ㅋ
장모님이 담궈주신 끼깔나게 맛있는 김치입니다 ㅠ


칼국수가 거의 다 되어 갑니다 ^ㅠ^


햇님이 푸짐하게 제 그릇에 담아주네요~


짜란~ 우리 네식구 먹을 칼국수가 셋팅됐습니다 ㅋ


맛있겠죠?ㅎ


이번에도 자 아~ 해보세요 ㅋㅋ


우리 마리마루는 검은콩 놀이를 하다가
치우지도 않고 앉아서 먹습니다 ㅡㅡ;; ㅋ
 


마리마루도 잘먹네요 ^^


맛있는 음식엔 최고 한번 날려주는 우리 마루 ㅋㅋ


우리 마루의 칼국수 러쉬입니다!!ㅋㅋ


자~ 다 먹었네요 끄억~ ㅋㅋ
바지락 한가득 바지락 칼국수...
저는 원래 해산물이나 면종류를 그닥 즐겨하지 않는데...
우리 햇님의 바지락 칼국수는 최고였답니다~^^
 
어설픈 바지락 칼국수 레시피(?)...
어떻게 마음에 드셨나요?ㅎ
다음에는 더 맛있는 음식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ㅎㅎ


제 이야기가 읽을만 하셨다면
아래 구독 버튼을 꾸욱~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더 열심히 쓰도록 하겠습니다 ^_^

 
집에서 해먹는 별미!! 바지락 한가득 바지락 칼국수 입니다. 두둥!!

Posted by 경제적 자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