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브레인에서 두번째 추천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이번엔 경품이 푸짐하네요~ㅎㅎ

 

7월에 가입하시는 분들께는 추첨을 통해...

 

1등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50만원권(1명)

2등 케리비안베이 이용권 1인2매(3명)

3등 도서:19장의 백지수표(20명)

4등 던킨 커피세트(50명)

 

을 드린다고 합니다~!

 

 

패널 가입하는거야 이메일로 오는 설문조사를 통해...

 

틈틈히 포인트 적립해서 현금이나 문화 상품권으로 바꿔 쓸수도 있으니 손해볼게 전혀없고...

 

덤으로 경품에 당첨된다면...

 

좀 늦은 감이 없진 않지만 여름 휴가는 한방에 해결되네요~ㅎㅎ

 

저는 이미 가입해서 활동하고 있는지라 대상이 안되고 ㅠㅠ

 

아직 가입하지 않으신 분들은 이번기회에 패널 가입하셔서...

 

여행상품권에 한번 도전해 보세요~

 

아자아자 화이팅~^^

 

참고로 가입 후 1개월 이내 탈퇴하시는 분들 추첨 대상에서 제외된답니다~

 

 

Posted by 경제적 자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