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9일 토요일 6시 고기 벙개 확정 공지

 

아기다리 고기다리던 고기 벙개 모임 공지입니다~
최종적으로 장소는 지난번과 마찬가지로 영등포로 결정을 했습니다.
시간은 현대판 신데렐라님 때문에 5시로 할까하다가...
너무 일찍 모여서 고기 먹기도 뭐해서
그냥 6시 로 하기로 했습니다.

아래 추천 버튼을 눌러주시면...
제게 큰 힘이 됩니다.



현재 참석 의사를 밝혀주신 분은...
저랑, 한스미님(사실 의사를 밝히지 않아서 강제로 포함). 조증체셔님,
멀리 통영에서 오시는 아타락시아님과 와이프분
 happynamG, 장화신은메이나님...이렇게 일곱분입니다.
사실 작은 소모임으로 예상해서 좀 허접한 장소를 정했는데
아타락시아님이 와이프분도 함께 오신다고해서...
장소를 바꿔야하나 심각하게 고민했습니다 ㅠㅠ
일단 제가 정한 장소는 아래와 같은데...
맘에 안드시거나 다른 의견있으시면 말씀해주세요...
바로 바꾸겠습니다.ㅎㅎ

장소는 영등포 연탄불 생고기집 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분위기 좋아라 하는데...
다른분들은 어떠실지 모르겠습니다 ㅠ

오시는 길은
영등포역에서 나와서 우측으로 길따라 쭈욱 걸어오시면...
횡단보도가 하나 나옵니다.
횡단보도를 건너면 우측에 형제 약국이 보입니다.
형제약국 골목으로 쭈욱들어오세요.

쭈욱 들어오셔서 두블럭 정도 지나면 좌측에 야구사격장이 보입니다.
거기서 좌측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골목따라 오시다 보면 우측에 노란색이로 연탄불 생고기란 간판이 보이실 겁니다.


사실 6~7년전에 가봤던 곳인데
고기가 참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찾아봤더니
작년 11월에 작성한 맛집리뷰를 찾을수 있더군요

맛집찾아다니기 ☞ http://ye1031.blog.me/117032853



아직 영업을 하고 있는거겠죠?ㅎㅎㅎㅎㅎㅎㅎㅎㅎ
사전 답사는 전혀 하지 않았습니다~
뭐 가봐서 영업 안하믄 딴데 가구요 @.@


회비는 언제나처럼 2만원 이구염
2차 이상은 당연히 각출 입니다~
지난번 모임때는 늦게 오신분들이 계셔서
한스미랑 저랑 배 쫄쫄 굶으면서 기다렸습니다 ㅠㅠ
요번엔 시간 늦지 마시구요~
늦으신분은 빼고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제 연락처는 010-5461-0375 번이고
문의 사항이나 추가 참석 의향 있으신분들은 댓글 달아주세요
~


제 이야기가 읽을만 하셨다면
아래 구독 버튼을 꾸욱~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더 열심히 쓰도록 하겠습니다 ^_^


3월 19일 토요일 6시 고기 벙개 확정 공지

Posted by 경제적 자유
,